플레임에서 승리하는 자의 선택 [우리말 도우미], 지뢰밭용 업데이트

우리말 도우미

예전에 올렸던 우리말 도우미
한동안 잊고 있었는데 불여우 3.0 지뢰밭 출시가 임박해서 많은 분이 요청해 주셔서 3.0 용으로 갱신했습니다.

우리말 도우미 1.0 (불여우 부가 기능) 설치

3.0 지원 외에는 아주 사소한 레이아웃 관련 변경이 몇 개 있었지만 별로 눈에 안 띌 것 같네요 -ㅇ-;

아직 모래통 안에 들어 있어서 쉽게 설치가 안 되고, 사이트에 로그인해야지만 됩니다. 므흐흐..
언젠가는 모래통을 탈출하여 쉽게 설치할 수 있는 날이 오겠죠. -ㅇ-;

이번 업데이트에 큰 도움을 주신 신종훈님께 감사드립니다.Watch Full Movie Online Streaming Online and Download

7 thoughts on “플레임에서 승리하는 자의 선택 [우리말 도우미], 지뢰밭용 업데이트”

  1. 업데이트 감사합니다.
    그런데 Firefox 3 RC1에서 설치가 안되네요.
    Firefox에 추가부분이 활성화(활성화가되면 연두색)가 안되는 것으로 보아 Firefox 3지원이 안되는 거 아닌지…
    확인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2. 저는 잘 되고 있습니다. (Mozilla/5.0 (Macintosh; U; Intel Mac OS X 10.5; en-US; rv:1.9pre) Gecko/2008050604 Minefield/3.0pre)
    최신 버전으로 한 번 올려 보세요 (?);;

  3. 불여시 3.0 RC1 에서는 로그인 해야지 정상적으로 설치 가능 합니다
    (설치 버튼이 비활성화 되어서 당황하고 실수로 로그인해보니 잘되더군요 )

  4. 장혜식님 죄송합니다.
    방명록에도 썼지만 로그인해야 설치 할 수 있다는 걸 몰랐습니다.
    본문글을 먼저 정독했어야 하는건데 설치부터하려했더니만…;;;

    다시 한 번 더 감사드립니다.

  5. 안녕하세요, 이런 좋은 기능이 있다니 정말 좋다는 생각으로 얼른 설치를 했습니다. 파이어폭스 3.0 버전이지요. 헌데 이게 되는 곳이 있고 그렇지 않은 곳이 있더군요. 예를들어 제가 절실히 필요로 하는 이글루스의 글쓰기 기능 본문 부분에는 사용이 되지 않습니다. 제목란에는 적용이 되는 것 같네요.

    혹시 이것이 어떤 기술적인 문제인지 아니면 제가 설정상의 트러블을 일으켜서 그런 것인지 궁금해서 이렇게 찾아 왔습니다.

  6. 제가 이글루스를 쓰지 않아서 구체적으로 왜 안 되는지는 잘 모르겠는데, textarea나 input(type=text) 두 가지 형태만 정상적으로 지원됩니다.
    그 외의 ActiveX나 복잡한 자바스크립트 훅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일반적인 형태로 지원하는 것이 힘들 것 같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에디터를 제공하는 업체에서 직접 뭔가를 하는 게 더 빠른 길인 것 같습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