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마미아!

오랜만에 엄마가 서울에 오셔서, 마침 엄마가 아주 좋아하는 ABBA 노래가 잔뜩 나오는 뮤지컬인 [WWW]맘마미아를 보러 갔습니다. :)

0404-mammamia.jpg

오랜만에 간 예술의전당은 역시 뭔가 굉장히 못올 데 온것 같은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있었는데, 사람이 무지 많은게 벌써 몇달째 공연인데 이정도 사람이 오는 걸 보니 참 대단하는 생각이 드네요. 역시 뭔가 보면 남는 건 프로그램 북 밖엔~; 흐흐 거액 8000원을 주고 (예전에 《명성황후》는 2000원이었던 것 같은데 ㅠ.ㅠ) 사 드렸는데 아주 뭔가 보람이 뿌듯~. 앞으로 돈 많이 벌어서 다음엔 VIP석으로 표를 사야겠다는 마음도.. 흐흐..

기대를 잔뜩하고 들어간 공연장은 자리가 S석인 2층 맨 앞이었는데 썩 나쁘진 않았습니다. 역시 멀어서 얼굴은 안 보이지만, 흐흐.. 전곡을 번안해서 불렀다길래, 원곡의 분위기를 전혀 못 살릴까 굉장히 두려움에 떨면서 보기 시작했는데, 뮤지컬 분위기에 맞춰서인지 오히려 번안한 게 훨씬 가사가 더 잘 어울리는 것 같기도 하고.. 연주도 아주 멋있네용~ 주인공 격인 도나역의 박해미씨의 노래도 역시 최고~ :)

전체적으로 곡 가사에 너무 스토리를 끼워맞춘 표시가 아주 많이 나기는 하지만, 풍성하고 잘 소화된 아바 노래로 가득찼다는 것과, 소복소복 재미있다는 점에서 맛있는 뮤지컬이었습니다.

혹시 ABBA 좋아하시는 부모님 있으시면 강추입니다. :) (실제로 관객중의 반 이상이 40대 이상 부부더군요.. -ㅇ-)

5 thoughts on “맘마미아!”

  1. 흥~ 서나가 보여드릴라 구랬눈뒈 결곡 오빠랑 갔군~! 그래두 잼써따니 부럽.. +_+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