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이맘때부터 CVS에 등장했던 Jeff Roberson (jeff@)의 ULE 스케줄러가 이제 CURRENT에서 기본 스케줄러로 바뀌었습니다. 기존 커널 설정을 그냥 쓰시는 분들은 영향을 안 받지만, GENERIC 커널 쓰시는 분들은 이제 cvsup 하면, SCHED_ULE가 기본으로 지정되게 되었습니다.
SCHED_ULE은 기존에 쓰이던 4BSD 스케줄러에 비해, nice를 좀 더 잘 지원하고 Hyper Thread와 SMP지원이 특별히 강화되었고, 스케줄 정책이 좀 더 반응성에 최적화가 되었다고 합니다. 근데, 작년에 아주 기괴하게 스케줄러가 미치는 현상때문에 ULE썼다가 금방 4BSD로 바꿨는데 이제는 제대로 될 지 모르겠군요 _-_
4BSD에 비해 반응성이 최적화되었다기보단, 이전에 반응성이 아주 안좋았는데.. 많이 개선했다는 거 같더군요. 실제로 지난번 HEADSUP 이후에 써보니 4BSD에 비해서 별 불편함이 없더라구요.
광화문..
오 첫소개팅 ㅊㅋ드립니다. ㅎㅎ 전 소개팅 못해보고 결혼했다능
잠실 비추. 광화문 추천~
이런 글도 있고 검색 쫌만 하면 많이많이 ㅋㅋ
이야.. 감사. 저런 걸 질문하는 사람도 있나 했는데, 찾아보니 엄청 많군요 _-_ 뒹굴뒹굴
근데 왠지 검색으로 걸리는 것들이 광고 냄새가 많이 나는군요 크~
나도 좀… 굽신굽신 ㅎㅎ
아 일민 미술관 까페 이마 좋아요.
나도 이 나이 되도록 소개팅 한번 안해봤네 ㅎㅎ [글보러가기]
와플 & 아이스크림의 원조격 ㅎㅎ
오.. 이마. 항상 갈 때 마다 사람이 가득이라 아쉬웠는데, 이번엔 기필코 한 번 가봐야겠네요 +_+ 감사!
와우 오랫만에 하이레벨 염장이네요. ㄷㄷ (좋은분 만나고 오시길 바랍니다. ^^)
저는 소개팅으로 결혼했다는 ^^
소개팅이 뭔가요? ㅜㅜ
so getting is another girl/boy?
so (you gonna be) getting another girl/boy?
지난 토요일 신촌에 놀러갔을 때 문득 퍼키언니가 생각났다. 그리곤 얼마지나 잠실 길을 묻는 전화가 왔다. 그는 잠실에 있었다. 퍼키님은 소개팅을 했고 나는 신촌에서 데이트를 했다. 우리는 이렇게 어긋나는 건가- [글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