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C 눈 야영지: “생활 속의 프로그래밍” 예고

이번 주 토요일(23일) 도곡동 IBM본사에서 WoC snow camp가 있습니다. 저는 “생활 속의 프로그래밍”을 주제로 발표할 예정인데, 아직 구체적인 시간은 결정되지 않은 것 같네요.

이번에는 일상생활 속에서 작은 프로그램들을 활용해서 재미나게 프로그래밍도 즐기고~ 삶도 재미있게 사는 방법을 여러 예를 통해서 보여드릴 예정입니다. 예제는 물론 뭐 긴급하게 새로 다 만들 수 없으니 제 블로그에 지난 몇 년간 올라왔던 글들이 재활용될 예정입니다;; 1시간 안에 제 블로그 전체(?)를 읽으시는 효과를 보실 수 있을지도! -ㅇ-; (뻥을 쳐 본다;)

발표자료는 발표 후에 공개하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발표자료에는 중요한 내용은 안 적는 경향이 있으니 발표자료만 봐서는 알아보실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3)

5 thoughts on “WoC 눈 야영지: “생활 속의 프로그래밍” 예고”

  1. 참가대상이 WoC에 참여하는 학생들로만 제한이 되어있는건지요? 일반직장인입니다만 가능하다면 참석해서 들어보고 싶습니다.

  2. 정말인가요? 가려고 했는데 보니까 학생 대상 프로그램 일부라서 못가는 줄 알았는데요.

  3. 오프라인 행사의 특성상 장소의 문제때문에, 오시는 모든 guest분을 수용할 수 없습니다 ;;;
    후에 WoC 행사 규모가 커지면 기획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