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의 행사

9월에 두 행사에서 발표를 맡았습니다. 혹시 직접 만나서 물어보실 것이 있으시거나, 전해주시고 싶은 선물-ㅇ- 이 있으시면 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o^

9월 1일~3일: 대안언어축제에서 Io언어 튜토리얼을 1시간 30분 정도 진행합니다. Io 언어는 문법이 안 독특한 듯 하면서도, 독특하고 자유도가 별로인 것 같으면서도 굉장히 자유로운 재미있는 성질이 있는데요, 혼자 공부하기 귀찮으시면 오셔서 같이~ 물론, 대안언어축제의 다른 행사들도 ∑n=0,∞{정말정말} 재미있습니다. 요즘 참가신청을 받고 있으니 일정을 확인해 보시고 등록하세요~ (마감임박!)

9월 17일: KLDP 10주년 기념 컨퍼런스에서 “오픈소스 프로젝트에 참여하기”라는 제목으로 발표할 예정입니다. 그냥 사용자로써 종종 불편한 점을 패치해서 개발자들에게 보내주는 방법부터 개발자가 되기 위한 중간 과정, 개발자가 되고 나서 있는 여러 인간관계까지 다양한 상황에 대한 소개를 조금씩 해드리려고 합니다. 구글의 Greg Stein도 온다고 하니, 구글에 관심 있는 분들도 오시면 재미있을 것 같네요~ — 아마 Greg Stein의 발표는 그동안의 발표 내용으로 미루어보아 Python과 MySQL에 대한 내용이 주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1 thought on “9월의 행사”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