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에 차단당한 M군과의 인터뷰

애드센스 한국어 오픈이 2주일 째에 접어들면서 한국 특유의 상부상조 클릭류 (저도 잘못 Y.Y) 의 어뷰즈에 대해서 슬슬 대책을 세우고 있는 듯 합니다. 염장 홈페이지인 http://pmy.lv/ 를 운영하는 뭉고군이 애드센스에서 차단 당했다고 하는데, 인터뷰를.. 흐흐

퍼키군

오오.. 뭉고군 홈페이지에는 애드센스가 달린 지 얼마 안 됐는데 어쩌다가 차단 당했나요?

뭉고군

내가 클릭 많이했거든요 -; 그래도 돈이 올라가길래 다른 광고는 클릭했음 ㅡ.,ㅡ 엉엉

퍼키군

이야.. 혼자 많이 클릭해도 차단을 당하는군요! ㅋㅋ 차단 직전에는 얼마까지 모으셨나요?

뭉고군

30달러 정도요. 내 30달러 ㅜㅜ

퍼키군

아.. 차단 당하면 어떤 메시지가 올 지 정말 궁금한데요. 어떻게 되나요?

뭉고군

구글의 모니터링 결과, 귀하의 웹 페이지에서 부정한 광고 클릭이 발견되었습니다. 이로인해 귀하의 구글 AdSense 계정이 비활성화되었습니다. 이 조치는 구글 AdWords 광고주의 관계를 보호하기 위하여 취해졌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메일이 와요. ㅜㅜ

퍼키군

아.. 한화로 3만원이 훨씬 넘는 돈인데. 황금거위를 잡은 꼴이 됐군요. 혹시 같은 광고를 계속 클릭 하셨나요?

뭉고군

아뇨. 다른 광고는 클릭해도 되는 줄 알고.. ㅜㅜ

퍼키군

그렇다면, 아무래도 자기가 아니라, 남의 광고라도 맘에 안 드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 광고를 마구 눌러서 차단당하게 만들 수 있을텐데, 과연 그럴까요?

뭉고군

네 그러면 비활성화 될지도 몰라요 -_-; 이제 제 홈페이지에는 광고가 뜨지도 않아요 –; 돈 잘버는 사람에게 다른사람이 열라 클릭하면 비활성화 대뿌고 –;

퍼키군

예..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언젠가는 풀리길 –;

흐흐.. 다들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O-

12 thoughts on “구글 애드센스에 차단당한 M군과의 인터뷰”

  1. 본인의 경우만 해당되는게 아닐까요 ? AdSense 로그인 IP 조회결과 본인으로 밝혀져서 부정클릭대상이 된거같은데 .. 설마 다른사람의 광고를 자꾸 클릭해준다고 차단할수 있겠습니까 ? 😉 단지 동일인이 반복클릭할경우 단가가 상당히 낮아지더군요.

  2. 저도 adsense 차단당했습니다.
    전 머리를 좀 썼죠. 인터넷상의 공개된 프록시서버들을 이용했습니다. 처음엔 호기심때문에… 그러다가 욕심이 마구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프록시 바꿔가며 계속 찍어댔습니다. 하루에 일정금액정도… 한달가량 지나서 그리고 역시 저도 메일 받았습니다. 현재 광고는 아무것도 안나오구요.
    윗 글보니 뭉고님역시 차단당한 모양이네요. 그런데, 지금 뭉고님 홈페이지(http://pmy.lv/) 들어가보니까, adsense나오네요. 주로 공익광고지만…. 이후 상황을 좀 알고 싶습니다. 인터뷰 후기라든지….

    아, 구글 참 위대합니다.

  3. 음…;; 아이디를 새로 만들고 광고를 달았는데…
    어찌된 영문인지 계속 공익광고만 나오는군요 흐흐흐
    인터뷰 후기는 없습니다. -_-

  4. 앗, 뭉고님께서 직접 답글을 달아주셨네요…
    아이디를 새로 만드셨다구요? 도메인은 그냥 게속 사용하시는건가요? 가입할때 이름과 주소는 이전것과 같은 걸로 하셨는지요? 이거참…
    별걸 다 질문해서 죄송합니다… 사실 전 30달러보다는 컸거든요…
    헤헤…..
    참, 테스트 삼아서, 구글 광고나오는 사이트 한군데 찍어서 계속 찍어보고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과연 그런것도 걸러질지 궁금하기도 하고.. . 그래서 노골적으로 광고나오는 사이트를(외국사이트고 중간에 아주 내용이 다 구글광고더군요. 위 아래 빼고)북마크 해두기는 했는데…. 혹시 그런 테스트도 해보셨는지요?

    아, 참 쓸데없는것까지 죄송합니다. 알고 싶은게, 영문이름과 주소, 웹사이트를 차단당하기 전것과 동일한지 아닌지 하는겁니다. 오늘 짤렸는데, 오늘 가입하기 거시기 하잖아요?
    아.. 정말.. 자꾸 이상한 질문해서 죄송합니다…

    참, 뭉고님 홈페이지에 구글광고가 공익광고 말고 다른것도 나오기는 하던데요.. 클릭하기 겁나서 그냥 보기만 했습니다.. 원하시면 매일 클릭해드릴수 있는데…. 헤헤…(농담입니다.)

  5. 안녕하세요, 오늘 동일한 사연으로 애드센스 계정을 날렸는데, 검색해보니까 이 글이 보여서요 ^^; 트랙백 걸고 갑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6. Pingback: GyparkWiki
  7. Pingback: Deep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