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추장불고기 피자 & 기로스

1월에 먹는 것 얘기가 하나도 없어서 결산으로 흐흐흐;;

피자 까펠로의 고추장불고기 피자

0402-gochujangpizza.jpg

대구/경북에만 있는 피자 까펠로의 “고추장불고기 피자”입니다. 아 그 피자헛의 스테이크스러운 이상한 맛의 불고기피자보다 훨씬 낫네용. 고추장불고기의 새콤달콤매콤한 맛이 아주 멋지게 어울립니다. 토마토 계열 토핑이 빠졌기 때문에 피자 싫어하는 분들도 쉽게~ 와와. 대구에 가면 꼭 고추장불고기 피자를 드셔 보세용. _-_

기로스의 Fresh Greek Salads

0402-gyros.jpg

이대 바로 앞 럭키아파트 올라가는 길에 있는 그리스 음식점 기로스(Gyros)의 Fresh Greek Salads입니당. 흐흐 그리스 음식이면 뭔가 웅장하고 그런 신비로운 맛이 날 줄 알았는데, 크게 독특하진 않군요.. 뭔가 너무 안 독특해서 가짜 그리스 음식점이 아닐까 하는 의심이 -.-;; 떡 볶은 것과 치킨이 위에 올라가 있는데, 떡 볶은 것이 아주 샐러드에 잘 어울려서 저도 집에서 함 해봐야 겠다는.. 가격도 싸고 양도 적당하고 맛있습니당~ 그리고 주인 아저씨는 친절하지만, 아주 불친절한 주인 아줌마가 그 사이를 메우고도 남으니 마음 단단히 먹고.. (..) 그 외에 수.. 쿠… (이름이 희한해서 -.-) 뭔가 3~4개정도 메뉴가 더 있었는데, 3인분 세트가 거의 안에 들어있는 메뉴가 8인분 어치는 되는 것이.. 역시 그리스 사람들 비만인 비결이 -.-bb 싸고 깔끔해서 가볼만 합니다. 추천~ :)

9 thoughts on “고추장불고기 피자 & 기로스”

  1. 아아. 메뉴 이름 찾았습니다. 흐흐
    Spanakopita .. 어떻게 읽는지는… (그냥 읽으면 되는 걸까? ;;)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