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GNU WinForm 대회!

Mono에 밀려 불쌍한 신세가 되고 있는 [WWW]DotGNU 프로젝트에서 첫번째 코딩대회를 한다고 합니다. 이번 대회에서는 .NET GUI의 가장 중요한 요소이자 MS.NET 호환성을 위한 가장 삽질부분이라고 생각되는 WinForm 호환성 구현을 목표로 한다고 합니다. 8월 26일에 시작해서 4개월간 진행하게 되는데, WinForm의 완벽한 구현이 안 나올 경우에는 나올 때까지 한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상금은 1등이 2000달러, 2등이 600달러.. 해서 5등은 200달러입니다. 별로 다른 대회들에 비해 상금이 큰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명목상 :) 에헤헤. 과연 이번 대회로 WinForm 오픈소스 구현이 나올 수 있을까요? GPL로 선언해야 한다는 강제 규정이 붙긴했지만.. 뭐 쓸 수만 있다면야;;;

참고: http://www.gnu.org/projects/dotgnu/competition.html

4 thoughts on “DotGNU WinForm 대회!”

  1. 그게 아니라, 8월 26일부터 시작해서 WinForm 구현이 끝나면 먼저 끝내고, 안 되더라도 네 달이 지나면 역시 끝낸다는 뜻인 것 같은데요.

  2. 사이트 대상은 구글 한국어 뉴스 초기화면에 떴던 뉴스 공급사 중 “연고전” 또는 “고연전”이 사이트 검색으로 합쳐서 10건 이상 나온 곳 (따옴표로 묶어서 사이트 검색)

Comments are closed.